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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유지보수마감 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 신촌 시작2021.06.02 마감2021.06.17 조회218
  • 첨부파일 1 2021_공고문_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pdf (128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021_시방서_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pdf (128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2021_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docx (128 KB)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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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입찰공고번호: PHIB-210617-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③ 업체등록: 2021년06월10일(목) 17: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1년06월14일(월) 15:00~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1년06월17일(목) 15:00~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 4차 투찰까지 낙
    찰이 안될 경우, 재 입찰 추진 예정(재 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
    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네트워크 장비에 대한 제조사 기술지원 및 이와 연계된 의료원 내 모든 네트워크 장비 및
    보안시스템에 대한 운영 및 장애진단 등 포괄적인 네트워크 지원이 필수적임을 숙지하여,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온라인 패턴 업데이트 및 각종 패치작업)을 위해 각 해당분야 제조사
    로부터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여야 한다(유지보수 대상품목의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체결 후 15일 이내에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안정적인 네트워크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수급자’는 시스코(Cisco) 골드 파트너(Gold
    Certification) 인증 업체이거나, “의료원” 네트워크 시스템을 2년 이상 유지보수 했던 업체로,
    최근 2년간 종업원 1,000명 이상 사업장의 유지보수 경험이 있어야 한다.
    -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내에 있어야 하며, 네트워크 전문
    가를 다수(관련 경력 10년이상, 최소 2명 이상) 보유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내 상주자의 경력증명서를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한다.(해당분야 유지보수
    경력이 5년 이상 실무경험 보유 필수)
    - “수급자”는 유지보수 및 운영 지원에 결격 사항이 없는 상주자를 제공하여야 함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입찰참가신청서 (당사 양식)
    - 유지보수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Cisco Gold Partner 인증서 (원본) 또는
    실적증빙자료 (“의료원” 2년 이상 네트워크 유지보수 실적 + 최근 2년간 1,000명 이상 사업
    장의 유지보수 실적) (사본)
    -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및 시방서의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 (양식: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항
    목 그대로 단가 반영) (파일 제출)
    - 경력증명서 (경력 10년 이상 2명 “수급자” 소속) (사본)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 (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 (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검수완료 후
    - 하자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 (원
    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신촌)
    ② 유지보수 대상


    모델명 수량 비고
    1 WS-C4507R+E 6 분배스위치 2020년 대비
    # H/W 제외된 장비
    WS-C4500X-24X-IPB(1
    대)
    Cisco Prime
    Infrastructure(1대)
    구)무선랜 컨트롤러(1대)
    # H/W 추가된 장비
    C9407R(23대)
    C9410R(7대)
    무선랜 컨트롤러(WLC)(2
    대)
    무선랜 NMS(1대)
    VPN(2대)
    Router(3대)
    2 WS-C6509 1 무선랜 백본스위치(S)
    3 C9407R 23 분배스위치
    4 C9410R 7 분배스위치
    5 WS-C3650 Series 66 무선랜 POE스위치등
    6
    Nexus7000
    4
    메인 백본스위치
    서버팜 백본스위치
    7 구)무선랜 컨트롤러 4 (WISM1*2, WISM2*2)
    8 무선랜 컨트롤러(WLC) 2 Cisco 8540
    9 무선랜 NMS 1 PI-UCS-APL-K9
    10 VPN 2 ASA5545
    11
    Router(C3850-48T x 1, C1760
    x 2)
    3
    SKB 인터넷, VAN
    NICE용
    12
    원격 접속 프로그램
    10 u-sev3.0 지원용
    13 L4(F5 x 2, Alteon x 2) 4 기술지원 (H/W 유지보수 제외)
    no. 13~21 : 워런티인 장비 (장비 관리 및 설정
    14 N3K-C3548P-10GX 2
    15 N3K-C3524P-10GX 1
    16 C9610R 1 지원)
    no. 22~31 : 구형 장비 (장비 관리, 설정 지원,
    장애 시 신규 구매 또는 Stock장비로 교체)
    17 C9606R 1
    18 C9407R 1
    19 WS-C9200/9300/9500 Series 134
    20 WS-C3850 2
    21 AP 9100 Series 1058
    22 WS-C4506 2
    23
    라우터(ISR4321, C1941, EX-
    3400)
    4
    24 WS-C3750 Series 7
    25 WS-C3650 Series 25
    26 WS-C3560 Series(POE포함) 124
    27 WS-C2960 Series 273
    28 WS-C2950 Series 4
    29 OmniStack 6224/6248, 기타L2 8
    30 AP 2802, 3702 Series 1088
    31 AP 2602, 1200 series 276
    ※ H/W 유지보수 대상 장비에 필요한 모듈 등의 기타 파트는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를 참고
    하며 파워, 광인터페이스(SFP등)등 기타 부속품도 유지보수 대상에 포함됨.
    ※ 현 무상 워런티(초기 설치 후 3년 무상 유지보수) 중인 장비들에 대해서도 응급상황 발생
    시 지원하여야 함.
    ※ H/W 유지보수 제외 장비는 H/W불량 교체를 제외하고 동일하게 유지보수 업무를 제공하
    여야 함.
    ③ “수급자”는 의료원 네트워크 시스템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IMO 조직의 네트워크 파
    트 운영 업무를 유지보수 업무와 병행하여 지원해야 한다.
    ④ “수급자”는 “의료원”의 안정적인 운영지원 및 유지보수를 위해 “의료원” 인원과 동일한 근무
    시간 동안 업무를 수행하며 “의료원” 내 1인 이상 상주하여야 한다. (관련 경력 5년 이상)
    4. 유지보수 시간 및 구분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유지보수 장비에 대하여 “의료원”의 요청에 의해 “의료원”의 근무시간 및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도 긴급사항 시에는 “의료원”의 요청에 의해 즉각 장애조치를 하여야 한다. 근
    무시간 이외 필요한 시간에 유지보수를 지원 하여야 하며, 비상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변동사항
    발생 시 수시로 연세의료원에 그 명단과 연락처를 제출하여야 한다.
    ② “수급자”는 유지보수 장비의 운영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예방정비, 긴
    급보수를 구분 실시하고 “의료원”이 요구하는 점검표 및 작업내역서, 기타 관련자료 등을 작성․
    제출한다. 아울러, 예방정비 및 긴급보수 시 발견된 모든 불량 부품은 교환 또는 수리하여야 한
    다.
    - 정기정비 : 장비고장의 사전예방을 위하여 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정비보수와 예방점검을 실
    시하는 것
    - 긴급보수 : 장비의 고장발생 시 “의료원“의 수리요청에 따라 출동하여 유지보수를 하는 것
    - 예방정비 : 분기별 장비의 노후화 방지를 위해 장비 먼지 제거 등의 정기적예방 정비를 실시
    하는 것
    - DR모의훈련 : 년 1회 이상 주요 장비에 대한 장애에 따른 이중화 Fail-Over 기능 점검을 실시
    하는 것
    ③ 장애 복구 후 1시간 이내에 동일 장비가 재발할 경우에는 장애가 복구되지 않고 계속된 것으
    로 본다.
    5. 유지보수의 내용 및 보장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유지보수에 사용한 모든 교체부품은 성능상 피 교체 품과 동일의 제품 또는 그 이상의 성능
    을 가진 제품으로 무상 교체하고, 무상 교체한 부품은 “의료원”의 소유로 한다.
    ② “수급자”는 원활한 유지보수 및 기기장애처리를 위해 비상연락 체계를 갖추어야 하고 유지보
    수를 위하여 제조사와의 즉시 보수체계를 갖추어야 한다.
    ③ “수급자”는 장애발생 통보에 즉각 응답하고, 의료원 내 지정 장소에 최대 1시간 이내 도착 및
    최대 4시간 이내에 복구를 완료하여야 한다.
    ④ “수급자”는 “수급자”의 유지보수 요원이 수행한 모든 유지보수 작업의 내용을 작업 완료 후
    즉시, 지정된 서식(작업보고서)으로 작성하여 “의료원”이 지정한 의료원 담당자로부터 작업내역을
    확인 받아야 한다.
    ⑤ “수급자”는 모든 작업을 문서화하여 이력관리를 하여야 하며, “의료원”과 “수급자”에 각각 보
    관하도록 한다.
    ⑥ 시스템 점검은 운영상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시간에 예방정비 및 점검을 실시하여야 한다.
    ⑦ “수급자”는 유지보수 시 발생하는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는 모든 책임을 지며 “의료원”의 장비
    에 대하여 손해가 발생할 경우 동일한 제품이상으로 배상하여야 한다.
    ⑧ “수급자”는 “의료원”의 사정에 의하여 신규 네트워크 및 보안 장비가 도입될 경우 기존 네트
    워크 유지보수대상 장비와 관계없이 해당 신규 장비 계약자와 협의하여 주도적으로 네트워크 도
    입 및 변경 등에 기술 지원 및 인력지원을 하여야 한다.
    ⑨ 또한 “수급자”는 “의료원”의 사정에 의하여 기존장비 변경, 이전, 재설치, 타 시스템 연동 등
    네트워크 구성이 변경 될 경우 기술 지원 및 인력지원을 하여야 한다.
    ⑩ “수급자”는 월 1회 이상 Patch Release Version Upgrade, 관리서버 MS 보안 업데이트 지원 및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결과에 대한 최적화 지원을 하여야 한다.
    ⑪ “수급자”는 업무 외 시간에도 의료원 담당자의 요청 시에는 On-site 비상대기 지원을 하여야
    하고, 자료 요청 시 즉각적인 응대를 하여야 함.
    ⑫ “수급자”는 분기별로 유지보수대상 모든 장비에 대한 장비 청소를 실시하고, 해당 결과 작업
    내역서를 보관하여야 한다.
    ⑬ “수급자”는 의료원 네트워크 모니터링 시스템의 실시간 장애 알람기능 및 기타 장애 모니터
    링 시스템 또는 자체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이용하여 유지보수대상 장비 장애 및 이로 인한 네
    트워크 장애 발생 시 의료원 네트워크 담당자 통보 및 즉각적인 복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여야
    한다.
    ⑭ “수급자”는 유지보수 계약 시 유지보수 대상 장비 별 계약 금액을 명시하여유지보수 기간 중
    이라도 “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유지보수 대상 장비가 폐기되거나,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해당
    장비를 유지보수 대상에서 제외하며, 이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다.
    6. 부품조달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각종 노후 및 장애 부품의 원활한 교체를 위해 제반 부품의 철저한 수급 대책을
    수립하고, 장비의 부품(파트)을 보유하여야 한다.
    ② “수급자” 유지보수장비 중 중요 장비를 의료원 내 비치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
    다.
    7.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① 시방서 내 12.보안관리 및 책임의 내용을 준수한다.
    9. 유의사항
    ①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및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문서를 따른다.
    ②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③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 과장(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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