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사업 (인프라_스위치) 입찰 (재공고)
  • 신촌 시작2021.04.07 마감2021.04.15 조회566
  • 첨부파일 1 공고문_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사업 (인프라_스위치) 입찰 (재공고).pdf (122.6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붙임 2. 의료원 AD 고도화_L3 시방서_PHI.PDF (122.6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사업 (인프라_스위치) 입찰 (재공고).docx (122.6 KB)다운로드
  • 본 게시판의 기능상 오류로 문자열의 식별에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따라서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인프라_스위치) 입찰 (재공고)
    (입찰공고번호: PHIB-210415-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사업 (인프라_스위치) 입찰 (재공고)
    ③ 업체등록: 2021년04월12일(월) 17: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1년04월14일(수) 14:00 ~ 14:3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1년04월15일(목) 15:00 ~ 15:3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 4차 투찰까지 낙
    찰이 안될 경우, 재 입찰 추진 예정(재 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
    찰을 원칙으로 함)
    단, 본 재공고에서도 단독 입찰등록으로 입찰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협상을 진행하여 조사
    가격 내 낙찰자로 선정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
    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시 제출)여야 함 –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지시 부정당 업자로 지정하여 입찰참가 자격 제한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 지역 내에 있어야 함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시방서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e-mail 파일 제출)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검수완료 후
    - 하자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
    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신촌)
    ② 구축 대상
    구분 품목


    네트워크
    모델명 (용도) : Cisco 제품 (인터넷 회선 집선)
    - L3 지원(BGP 미포함)
    - 10G SFP+ 8 포트 이상 지원
    - 전원/팬 이중화
    - 10G SFP+ SR 12 개 제공
    - 2.5Gbps Mgig 6 포트 이상 제공
    2
    모델명 (용도) : Cisco 제품 (외부 보안존) SFP+ 모듈
    - 10G BASE-SR SFP+
    2
    기타
    - 본 사업에 제안되는 모든 장비의 구성에 필요한 전원, 네트워크
    케이
    블 등 부자재 일체를 제공 및 포설 (최대길이 : 20M)
    - 10G FC 케이블 (LC Type) 12 EA
    -
    4. 장비 도입 및 설치[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장비 납품은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여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어야 한
    다.
    ② “수급자”는 “의료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 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 설치비, 소모품비 등)에 대하여 부담
    하여야함.
    ③ “수급자”는 납품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 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④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취약점을 사전 분석・제거 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⑤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 본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의료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
    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⑥ 시방서에 대해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의료원”의 해석에 따르고, 시방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의료원과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한다.
    5. 시험운영 및 검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
    의 검수자(시스템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②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 “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
    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③ 검수 결과,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
    행 조치하여야 한다.
    ④ 최종 검수 및 검사 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발생으로 계약조
    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원”의 요구에 의해 “수급자”는 납품 또는 설치한
    제품(H/W 또는 S/W)을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⑤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⑥ 제품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 제품에
    대한 관련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의료원으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한다.
    ⑦ 제품별 규격 및 조건에 대하여 각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6. 장애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시스템 운영시간은 365일 (1일 24시간) 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② “수급자”는 설치 중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③ “수급자”는 시스템 운영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
    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 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
    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 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④ “수급자”는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7.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사항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을 최종 검수 완료 후 소프트웨어 1년, 하드웨어 3년으로 하며,
    무상유지보수기간 내에 Major Version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 하여야 한다.
    ② “수급자”는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O/S,
    Driver 등)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여 결과보고서를 서면
    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③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
    여야 하고, H/W 설치 엔지니어 및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제조사 본사 소속의 엔지니어가 1명 이
    상이어야 하며, 휴일이나 야간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 없이 작업한다.
    ④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 될 시
    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⑤ “수급자”는 제품에 문제점 및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⑥ “수급자”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전담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 통보후
    반드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하다. 또한 제조/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
    치 및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
    ⑦ “수급자”는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에 중대한 결함 또는 월 3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한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⑧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⑨ “수급자”는 향후 의료원이 납품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에 적
    극 지원, 협조하여야 하고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H/W 6년간(무상 3년 + 유상 3년), S/W
    6년간(무상 1년 + 유상 5년) “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수행하여야 한다.
    ⑩ “수급자”는 무상유지 보수기간 종료 후 유지보수 정책을 제시하여야 한다.
    ⑪ “수급자”는 무상유지 보수기간 만료 후 유지보수료는 구입가의 10% 이내로 하여야 한다.
    8.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① 시방서 내 붙임1 시스템 도입 및 구축 시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내용을 준수한다.
    9. 유의사항
    ①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른다.
    ②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③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 합니다. .
    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 대리(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주식회사 파이디지털 헬스케어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