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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사업 (인프라_서버) 입찰
  • 신촌 시작2021.03.31 마감2021.04.13 조회130
  • 첨부파일 1 공고문_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사업 (인프라_서버).pdf (129.6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붙임 2. 의료원 AD 고도화_서버 시방서_PHI.PDF (129.6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사업 (인프라_서버).docx (129.6 KB)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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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인프라_서버) 입찰

    (입찰공고번호: PHIB-210413-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신촌)_AD 고도화 (인프라_서버)
    ③ 업체등록: 2021년04월06일(화) 17: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1년04월09일(금) 15:00 ~ 15:3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1년04월13일(화) 15:00 ~ 15:3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 입찰 추진 예정(재 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시 제출)여야 함 –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지시 부정당 업자로 지정하여 입찰참가 자격 제한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 지역 내에 있어야 함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시방서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e-mail 파일 제출)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검수완료 후
    - 하자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신촌)
    ② 구축 대상
     
    구분 품목 수량
    AD
    연계 서버
    (신촌)
    서버 타입 : 1U 이상 랙마운트 서버
    CPU : Xeon Silver 4208 (2.1Ghz 8core) * 1 EA 이상
    RAM : 32GB (RDIMM 2933MT/s Daul Rank) 이상
    DISK : SAS 600GB * 2 EA (HW Mirroring RAID1) 이상
    NIC : 10GbE SFP+ Dual Port * 2EA Port 이상 제공 (Gbic 포함)
    -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 원격관리 전용 Network Port 및 라이선스 포함 (iLo, iDRAC, iRMC)
    원격관리 솔루션 설치 (iRS, OME, iRMC)
    - 내장형 DVD-RW, 랙장착 키트 제공
    1
    내부망
    AD서버
    (강남)
    서버 타입 : 1U 이상 랙마운트 서버
    CPU : Xeon Silver 4208 (2.1Ghz 8core) * 1 EA 이상
    RAM : 64GB (RDIMM 2933MT/s Daul Rank) 이상
    DISK : SAS 300GB * 2 EA (HW Mirroring RAID1) 이상
    NIC : 1GbE Port * 4EA Port 이상 제공 (NIC 이중화 포함)
    -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 원격관리 전용 Network Port 및 라이선스 포함 (iLo, iDRAC, iRMC)
    원격관리 솔루션 설치 (iRS, OME, iRMC)
    - 내장형 DVD-RW, 랙장착 키트 제공
    2
    외부망
    AD서버
    (강남/용인)
    서버 타입 : 1U 이상 랙마운트 서버
    CPU : Xeon Silver 4208 (2.1Ghz 8core) * 1 EA 이상
    RAM : 12GB (RDIMM 2933MT/s Daul Rank) 이상
    DISK : SAS 300GB * 2 EA (HW Mirroring RAID1) 이상
    NIC : 1GbE Port * 2EA Port * 2EA 이상제공 (물리적 이중화 구성포함)
    -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 원격관리 전용 Network Port 및 라이선스 포함 (iLo, iDRAC, iRMC)
    원격관리 솔루션 설치 (iRS, OME, iRMC)
    - 내장형 DVD-RW, 랙장착 키트 제공
    각 2식
    (총 4대)
    외부망
    AD솔루션
    DB서버
    (강남/용인)
    서버 타입 : 2U 이상 랙마운트 서버
    CPU : Xeon Silver 4208 (2.1Ghz 8core) * 1 EA 이상
    RAM : 24GB (RDIMM 2933MT/s Daul Rank) 이상
    DISK : SAS 300GB * 2 EA (HW Mirroring RAID1) 이상
    NIC : 10GbE SFP+ * Dual Port * 2EA Port 이상 제공 (Gbic 포함)
    -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 원격관리 전용 Network Port 및 라이선스 포함 (iLo, iDRAC, iRMC)
    원격관리 솔루션 설치 (iRS, OME, iRMC)
    - 내장형 DVD-RW, 랙장착 키트 제공
    2
    기타 - 본 사업에 제안되는 모든 장비의 구성에 필요한 전원, 네트워크 케이
    블, 백본 Interface Gbic 등 부자재 일체를 제공 및 포설
    (의료원 산하 신촌/강남/용인 서버실의 환경에 맞도록 실사하여 설치
    방법, 케이블 공급 등을 관련부서와 협의하여 구축)
    - 모든 제공 되는 SFP 포트에는 동일제조사 정품 GBIC을 납품한다.
    -
     
     
    4. 장비 도입 및 설치[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장비 납품은 계약일로부터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여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어야 한다
    2. < >“수급자”는 납품 전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필요 시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3.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취약점을 사전 분석・제거 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4.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본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의료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5. 시방서에 대해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의료원의 해석에 따르고시방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의료원과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한다
       
    5. 사용 및 운영 지원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 >수급자”는 사용자 매뉴얼을 사용자 그룹별로 구분하여 작성하며, 다음 정보를 포함한다.
        - 시스템의 세부기능 및 사용 방법
        - 화면이 바뀌는 단위를 기준으로 사용방법 설명< >수급자”는 운영자 매뉴얼에 다음 정보를 포함한다.
        - 시스템 기동 절차, 시스템 구성 및 기능, Configuration 값 및 설정 방법, 프로그램 목록, 타  < >수급자”는 도입 장비와 관련하여 “의료원”이 증설, 구성 변경 등을 수행할 경우 기술지원을 하여야 함<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의 검수자(시스템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2. 검수 결과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
    3. 최종 검수 및 검사 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의료원의 요구에 의해수급자는 납품 또는 설치한 제품또는 을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4.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5. 제품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제품에 대한 관련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의료원으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한다
    6. 제품별 규격 및 조건에 대하여 각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7. 장애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 >수급자”는 시스템 운영시간은 365일 (1일 24시간) 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 >수급자”는 설치 중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시스템 운영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 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 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을 최종 검수 완료 후 소프트웨어 1년, 하드웨어 3년으로 하며, 무상유지보수기간 내에 Major Version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 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O/S, Driver 등)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여 결과보고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하고, H/W 설치 엔지니어 및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제조사 본사 소속의 엔지니어가 1명 이상이어야 하며, 휴일이나 야간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 없이 작업한다.<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 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제품에 문제점 및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전담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 통보후 반드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하다. 또한 제조/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치 및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에 중대한 결함 또는 월 3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한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수급자”는 향후 의료원이 납품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에 적극 지원, 협조하여야 하고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H/W 6년간(무상 3년 + 유상 3년), S/W 6년간(무상 1년 + 유상 5년) “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수행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무상유지 보수기간 종료 후 유지보수 정책을 제시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무상유지 보수기간 만료 후 유지보수료는 구입가의 10% 이내로 하여야 한다.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 대리(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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