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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신규진행중 연세의료원(신촌)_노후 스토리지 교체 및 데이터 이관 입찰
  • 신촌 시작2021.02.22 마감2021.03.05 조회133
  • 첨부파일 1 공고문_연세의료원(신촌)_노후 스토리지 교체 및 데이터 이관 사업.pdf (145.7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시방서_연세의료원(신촌) 노후 스토리지 교체 및 데이터 이관 사업.pdf (145.7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신촌)_노후 스토리지 교체 및 데이터 이관 사업.docx (145.7 KB)다운로드
  • 연세의료원(신촌)_노후 스토리지 교체 및 데이터 이관 입찰
    (입찰공고번호: PHIB-210305-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신촌)_노후 스토리지 교체 및 데이터 이관
     ③ 업체등록: 2021년02월26일(금) 17: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1년03월02일(화) 15:00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1년03월05일(금) 15:00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 입찰 추진 예정(재 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여야 함 –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 지역 내에 있어야 함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시방서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 (양식: 시방서 내 항목 그대로 단가 반영)파일 제출
      - 초기 견적의 산출 근거로 사용 가능한 실적증빙 1부 (1.Big5 의료원, 2.대학병원, 3.일반기업(규모순) 중 1번을 우선으로 하여 없을 경우 차 순번으로 선택)파일 제출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검수완료 후
    - 하자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신촌)
     ② 구축 대상
    통합스토리지 - 1식
    구분 규격
    용량 ⦁Usable : RAID-5(4D+1P) 또는 RAID-6 구성시 200TB 이상 제공
    - 2.4TB 이하 10K rpm SAS HDD 제공
    - 디스크 2장 동시 장애에도 서비스 온라인 지원
    - 제공 용량의 5%이상 Hot Spare Disk 또는 최소 2개 이상 제공
    ⦁SSD, SAS, NL-SAS 드라이브 장착 지원
    ⦁유연한 확장을 위한 드라이브 2개 이하 단위 증설 지원
    ⦁최대 240개 이상 드라이브 장착 지원
    ⦁최대 물리 용량 750TB 이상 확장 지원
    (상위 컨트롤러로 업그레이드를 할 경우 4PB까지 확장 지원)
    컨트롤러 ⦁단일 볼륨에 대해 Active-Active 컨트롤러 이중화 제공
    (별도 어플라이언스 기반의 무중단 스토리지 이중화 구성 시 제공 포함)
    ⦁CPU : 20core 이상 제공
    ⦁캐시메모리 : 256GB 이상 제공 (DDR-4, SSD 2차 캐시 제외)
    ⦁상위 컨트롤러로 업그레이드를 통한 CPU, Cache 확장 (스케일업) 지원
    ⦁온라인 중 컨트롤러 추가 (스케일 아웃) 지원
    (별도 어플라이언스 기반의 무중단 스토리지 이중성 구성 시 지원 포함)
    ⦁전원 장애시 Memory Data의 영구 보존 및 보호 기능을 제공
    ⦁스토리지 컨트롤러 기반 또는 별도 어플라이언스 기반의 무중단 스토리지 이중화 기능 지원
    ⦁별도 어플라이언스 기반 이중화 방식의 경우 컨트롤러 CPU 및 Cache 용량 합산 (CPU 32core, 캐시메모리 384GB)
    인터페이스 ⦁16Gbps FC 16포트 이상 제공
    ⦁10G 이상 iSCSI 포함한 다양한 인터페이스 지원
    ⦁12Gb SAS 및 NVMe 디스크 인터페이스 지원
    기능 ⦁성능 하락 없는 HW 기반의 RAID 계산 기능 제공
    ⦁동일 Enclosure 내에서 HDD, SSD 타입 Disk Drive 혼용 장착 지원
    ⦁채널 이중화 (Multi-Path) 구성 제공
    ⦁성능 하락 없는 Thin Provisioning 기능 제공
    ⦁업무별 성능 최적화를 위한 IOPS, Throughput 기준 QoS 기능 제공
    ⦁볼륨 및 Snapshot 방식의 내부 복제 기능 제공
    ⦁동기 및 비동기 방식의 외부 복제 기능 제공
    ⦁컨트롤러와 디스크 인클로저간 인터페이스 이중화 기능 제공
    ⦁스토리지 컨트롤러 기반의 무중단 스토리지 이중화 기능 지원
    ⦁AIX, HP-UX, Linux, VMware, Windows 등 다양한 OS 지원
    관리 및 기타 ⦁19인치 42U 표준 RACK 1식 제공
    ⦁OEM 제품 제외
    ⦁추후 원활한 운영을 위한 SW 라이선스 전체 제공
    ⦁GUI 기반의 스토리지 관리
    ⦁관리자 PC에 별도의 GUI SW 설치 없이 스토리지 관리 기능 제공
    ⦁온라인 중 용량 할당 및 한계 초과 시 알람 기능 제공
    ⦁컨트롤러, Disk, 전원공급장치(PSU), FAN 이중화 제공 및 온라인 중 교체 시 서비스 연속성 보장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권장 FW 업그레이드 자동 알람 기능 제공
    ⦁온라인 무중단 FW 업그레이드 제공
    ⦁데이터 온라인 마이그레이션 제공
    ⦁Data 백업없이 컨트롤러 업그레이드 가능 지원
    ⦁제안 제품이 1년 이내 단종 시 동등 사양 이상의 최신 스토리지로 교체
    ⦁마이그레이션 시 기존 스토리지 (HPE EVA, XP, P2000)에 대한 장애 조치 및 기술지원 포함
    ⦁본 사업에 제안되는 모든 장비의 구성에 필요한 전원, 네트워크 케이블 등 부자재 일체를 제공 및 포설
     
    SAN Switch - 2식
    구분 규격
    인터페이스 ⦁16Gbps FC 24포트 이상 제공
    ⦁32Gbps FC 및 최대 48포트 확장 지원
    ⦁Gbic 및 케이블 포함
    기능 ⦁전 이중 통신방식 지원 (Full Duplex)
    ⦁WWN, Port 조닝 기능 제공
    ⦁하나의 스위치를 최대 4개 이상의 논리적 스위치로 분할 가능
    ⦁ISL Trunking 기능 제공
    관리 및 기타 ⦁전원 이중화 및 Hot 스왑 지원
    ⦁전용 관리 툴 제공
    ⦁상기 내역은 제조사 Brocade社으로 도입시 수량이며, CISCO로 제공시에는 16Gbps FC 12포트 이상 2식 추가 제공
     
    데이터 온라인 마이그레이션
    구분 규격
    데이터 이관 ⦁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관)시 서버자원을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Copy방식 사용 불가
    ⦁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하여 데이터 이관 시 온라인 방식 필수
    ⦁ 데이터 이관시 기존 스토리지 원 제조사 엔지니어 기술지원 포함 및 제반 비용은 제안사 부담
    ⦁ 지정 스토리지 연계에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사전 준비를 통해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며 데이터 이관 및 필요한 Disk sizing은 발주기관 담당자와 상호 협의
    ⦁ 기존 업무서비스 데이터 이관에 대한 효율적인 추진 방법론 및 테스트 일정을 제시하여야 하고, 데이터 동기화 방법에 대한 구체적 방안 및 검증방안을 제시
    ⦁ 대상 업무시스템의 이관에 따른 기존자료의 무결성 있는 데이터 이관 및 검증을 실시
    ⦁ 시스템 전환에 따른 업무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데이터 이관 혹은 기존 자료 공유 방안을 수립
    - 이관될 자료의 대상, 규모, 전체 구조에 대한 명확한 이해
    - 기존 시스템에 운영 중인 자료의 이관방안을 수립하여 제시
    - 자료이관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단계별 처리방안 수립
    ⦁ 데이터 검증자료 추출 및 정합성 검증을 위한 이관계획 수립을 통해 이관에 관련한 제반 사항을 이행
    ⦁ 이관에 따른 OS, 상용 S/W, 응용서비스 등의 정상 작동 여부 검증 등 이관이 적정하게 이행되었는지를 점검하는 이관시험에 대한 계획수립, 기술지원 및 시험작업을 수행
    ⦁ 데이터 이관 및 재구성은 대상 장비의 기존 통합 유지관리 업체와 협업을 통해 안정적으로 이관
     
    4. 장비 도입 및 설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수급자”는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며,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어야 한다.
    2. “수급자”는 의료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이를 수행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설치비소모품비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함
    3. "수급자”는 납품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 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4.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취약점을 사전 분석제〮거 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5.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 본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의료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6. 본 시방서에 대해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의료원의 해석에 따르고 시방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의료원과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한다
      
    5. 시험운영 및 검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의 검수자(시스템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2.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3. 검수 결과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
    4. 최종 검수 및 검사 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의료원의 요구에 의해수급자는 납품설치한 장비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5.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6. 장비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장비에 대한 관련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의료원으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한다
    7. 제품별 규격 및 사양에 대하여 각 제품별로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6. 장애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시스템 운영시간은 365일 (1일 24시간) 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2. 설치 중 네트워크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3. 시스템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4.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7.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사항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납품 장비의 무상유지보수기간은 최종 검수 완료 후 소프트웨어 1년 하드웨어 3년으로 하며 무상유지보수기간 내에 Major Version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야 한다
    2. 또한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OS/, Driver 등) 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 그 결과를 기록, 결과 보고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3.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하며설치 엔지니어 및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제조사 본사 소속 엔지니어가 명 이상이어야 하며휴일이나 야간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작업한다
    4.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 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5. 제품에 문제점 및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6. "수급자”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전담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 통보 후 반드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한다. 또한 제조 또는 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치 및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
    7.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에 중대한 결함 또는 월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한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8.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9. 향후 의료원이 납품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수급자는 이에 적극 지원, 협조하여야 한다
    10. "수급자”는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H/W 6년간(무상3년 + 유상3년), S/W 6년(무상1년 + 유상 5년) “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수행한다.
    11. 무상유지보수기간 종료 후 유지보수 정책을 제시하여야 한다
    12. 무상유지보수기간 만료 후 유지보수료는 구입가의 10% 이내로 한다
       
    8.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① 시방서 내 붙임1 시스템 도입 및 구축 시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내용을 준수한다.
     
    9. 유의사항
     ①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른다.
     ②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③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대리(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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