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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연세의료원(강남)_임상용 통합 나스 도입 입찰
  • 강남 시작2020.08.25 마감2020.09.08 조회158
  • 첨부파일 1 1.공고문_연세의료원(강남)_NAS 도입.docx (33.6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시방서_연세의료원(강남)_NAS 도입.pdf (33.6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3.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강남)_NAS 도입.docx (33.6 KB)다운로드
  • 연세의료원(강남)_임상용 통합 나스 도입
    (입찰공고번호: PHIB-200908-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강남)_임상용 통합 나스 도입
    ③ 업체등록: 2020년09월01일(화) 15: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0년09월04일(금) 15:30 ~ / 강남 세브란스병원 회의실 (2동 3층 중강당)
    ⑤ 투찰일시: 2020년09월08일(화) 15:00 ~ / 강남 세브란스병원 회의실 (2동 3층 중강당)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 입찰 추진 예정(재 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여야 함 – 미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 내 위치하는 업체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시방서의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 (양식: 시방서 내 항목 그대로 단가 반영) 파일 제출
    - 초기 견적의 산출 근거로 사용 가능한 실적증빙 2건 (1.Big5 의료원, 2.대학병원, 3.일반기업(규모순) 중 1번을 우선으로 하여 없을 경우 차 순번으로 선택) 파일 제출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 (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 (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검수완료 후
    - 하자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강남)
    ② 구축 대상 : NAS Usable 1PB
    구분 세부내역
    스토리지
    컨트롤러
    Active - Active 방식의 이중 컨트롤러 이상 지원
    Scale-up 또는 Scale-out 방식의 확장성 지원
    CPU : 컨트롤러 전체 CPU 32core 이상 제공
    절반의 컨트롤러 장애 시에도 정상적인 서비스 연속성 제공
    NAS 게이트웨어 형 제외
    캐시 메모리 Cache 256GB 이상 제공
    성능 향상을 위한 SSD 또는 Flash Type 의 캐시 1TB 이상 제공 (해당 기능이 없는 제품의 경우 동일 용량의 시스템 캐시 메모리로 제안 가능) 또는 스토리지 전체 캐시 메모리 1.2TB 이상 제공 (SSD 또는 Flash Type의 캐시 포함)
    정전 시 Cache 데이터 보호 기능 제공
    디스크 타입 및 용량 Usable 1PB 이상 제공 (RAID-6 기준)
    NL-SAS 7.2k rpm 디스크 type으로 제공
    온라인 디스크 증설 및 파일시스템 확장 지원
    최대 디스크 1,000개 이상 장착 지원
    4PB 이상 용량 확장 지원
    SSD/SAS/NL-SAS 혼용 지원
    인터페이스 SAS 12Gbps * 8port 이상 제공
    Ethernet 10GbE(LC 타입) * 16port 이상 제공
    RAID 다양한 레이드 레벨 보호 지원
    2개 이상의 디스크 Fail 시에도 서비스 지속성 제공
    지원 Protocol CIFS, SMB, NFS, NDMP 동시 제공
     
    4. 장비 도입 및 설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장비 납품은 계약일로부터 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여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어야 한다
    2. “수급자”는 의료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이를 수행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설치비소모품비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함
    3. "수급자”는 납품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 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4.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취약점을 사전 분석제〮거 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5.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 본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의료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5. 시험운영 및 검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의 검수자(시스템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2.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3. 검수 결과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
    4. 최종 검수 및 검사 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의료원의 요구에 의해수급자는 납품설치한 장비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5.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6. 장비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장비에 대한 관련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의료원으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한다
    7. 제품별 규격 및 사양에 대하여 각 제품별로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6. 장애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시스템 운영시간은 일 일 시간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2. 설치 중 네트워크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3. 시스템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4.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7. 유지보수의 내용 및 보장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납품 장비의 무상유지보수기간은 최종 검수 완료 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년으로 하며무상유지보수기간 내에 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야 한다
    2. 또한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O/S, Driver 등)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 그 결과를 기록, 결과보고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3.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한다.
    4.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 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5. 설치 및 무상유지보수기간 중 운용 시 발생되는 문제점 및 제품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6. "수급자”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전담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시 반드시 4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한다. 또한 제조 또는 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치 및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
    7. 무상유지보수기간 중 중대한 경함 또는 월 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한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8.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9. 향후 의료원이 납품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수급자는 이에 적극 지원협조하여야 한다
    10. 무상유지보수기간 종료 후 유상유지보수 정책을 제시하여야 한다
    11. 무상유지보수기간 만료 후 유상유지보수료는 구입가의 10% 이내로 한다
    12. < >수급자”는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6년간(무상3년 + 유상3년) “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수행한다.
     8. 유의사항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른다.
    2.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3.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5.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대리(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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