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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유지보수마감 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 신촌 시작2020.06.04 마감2020.06.12 조회127
  • 첨부파일 1 1.공고문_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docx (36.1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 시방서_의료정보실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docx (36.1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3.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xls (36.1 KB)다운로드 첨부파일 4 4.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docx (36.1 KB)다운로드
  • 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입찰공고번호: PHIB-200612-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신촌)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③ 업체등록: 2020년06월08일(월) 12: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0년06월10일(수) 15:0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0년06월12일(금) 15:0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 입찰 추진 예정(재 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네트워크 장비에 대한 제조사 기술지원 및 이와 연계된 의료원 내 모든 네트워크 장비 및 보안시스템에 대한 운영 및 장애진단 등 포괄적인 네트워크 지원이 필수적임을 숙지하여,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온라인 패턴 업데이트 및 각종 패치작업)을 위해 각 해당분야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여야 한다(유지보수 대상품목의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체결 후 15일 이내에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안정적인 네트워크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수급자’는 시스코(Cisco) 골드 파트너(Gold Certification) 인증 업체로, 최근 2년간 종업원 1,000명 이상 사업장의 유지보수 경험이 있어야 한다.
      -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내에 있어야 하며, 네트워크 전문가를 다수(관련 경력 10년이상, 최소 2명 이상) 보유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내 상주자의 경력증명서를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한다.(해당분야 유지보수 경력이 5년 이상 실무경험 보유 필수)
      - “수급자”는 유지보수 및 운영 지원에 결격 사항이 없는 상주자를 제공하여야 함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양식)
      - 유지보수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Gold Partner 인증서(원본)
      -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및 시방서의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 (양식: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항목 그대로 단가 반영) 파일 제출
      - 초기 견적의 산출 근거로 사용 가능한 실적증빙 2건 (1.Big5 의료원, 2.대학병원, 3.일반기업(규모순) 중 1번을 우선으로 하여 없을 경우 차 순번으로 선택) 파일 제출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 (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 (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신촌)
    ② 유지보수 대상
    순번 모델명 수량 비고
    1 WS-C4507R+E 6   분배스위치 2019년 대비
    # H/W 제외된 장비
    WS-C4507R-E(1대)
    WS-C4507R+E(1대)
    L4 ADX1000F(2대)

    # H/W 추가된 장비
    WISM1(1대)
    2 WS-C6509 1   무선랜 백본스위치
    3 WS-C4500X-24X-IPB 1   암병원 무선랜 분배스위치
    4 WS-C3650 Series 66   무선랜 POE스위치등
    5 Nexus7000 4   메인 백본스위치
    서버팜 백본스위치
    6 무선랜 컨트롤러 5   (WISM1*3, WISM2*2)
    7 Cisco Prime Infrastructure 1   무선랜 NMS
    8 원격 접속 프로그램 10   u-sev3.0 지원용
    소계 94 
    9 무선랜 컨트롤러(WLC), PI 3 기술지원 (H/W 유지보수 제외)

     no. 9~15 : 워런티인 장비(장비 관리 및 설정 지원)
     no. 16~22 : 구형 장비 (장비 관리, 설정 지원, 장애 시 신규 구매 또는 Stock장비로 교체)
    10 ASA5545(VPN) 2
    11 WS-C3650 Series 13
    12 WS-C9200/9300 71
    13 C9407R 25
    14 C9410R 8
    15 AIR 2802I 218
    16 WS-C3750 Series 6
    17 WS-C3560 Series 124
    18 WS-C2960 Series 268
    19 WS-C2950 Series 5
    20 WS-C4506 2
    21 OmniStack 6224/6248, 기타L2 7
    22 AIR 1200, 2602E, 3702I Series 1333
    소계 2085  
      - H/W 유지보수 대상 장비에 필요한 모듈 등의 기타 파트는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를 참고하며 파워, 광인터페이스(SFP등)등 기타 부속품도 유지보수 대상에 포함됨.
      - 현 무상 워런티초기 설치 후 년 무상 유지보수중인 장비들에 대해서도 응급상황 발생 시 지원하여야 함
      - H/W 유지보수 제외 장비는 H/W불량 교체를 제외하고 동일하게 유지보수 업무를 제공하여야 함.
    ③ “수급자”는 의료원 네트워크 시스템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IMO 조직의 네트워크 파트 운영 업무를 유지보수 업무와 병행하여 지원해야 한다.
    ④ “수급자”는 “의료원”의 안정적인 운영지원 및 유지보수를 위해 “의료원” 인원과 동일한 근무 시간 동안 업무를 수행하며 “의료원” 내 1인 이상 상주하여야 한다.   (관련 경력 5년 이상)
     
    4. 유지보수 시간 및 구분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유지보수 장비에 대하여의료원의 요청에 의해의료원의 근무시간 및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도 긴급사항 시에는의료원의 요청에 의해 즉각 장애조치를 하여야 한다근무시간 이외 필요한 시간에 유지보수를 지원 하여야 하며비상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변동사항 발생 시 수시로 연세의료원에 그 명단과 연락처를 제출하여야 한다
    ② “수급자”는 유지보수 장비의 운영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예방정비긴급보수를 구분 실시하고의료원이 요구하는 점검표 및 작업내역서기타 관련자료 등을 작성․제출한다. 아울러, 예방정비 및 긴급보수 시 발견된 모든 불량 부품은 교환 또는 수리하여야 한다.
     - 정기정비 : 장비고장의 사전예방을 위하여 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정비보수와 예방점검을 실시하는 것
     - 긴급보수 : 장비의 고장발생 시 “의료원“의 수리요청에 따라 출동하여 유지보수를 하는 것
     - 예방정비 : 분기별 장비의 노후화 방지를 위해 장비 먼지 제거 등의 정기적예방 정비를 실시하는 것
     - DR모의훈련 : 년 1회 이상 주요 장비에 대한 장애에 따른 이중화 Fail-Over 기능 점검을 실시하는 것
    ③ 장애 복구 후시간 이내에 동일 장비가 재발할 경우에는 장애가 복구되지 않고 계속된 것으로 본다
     
    5. 유지보수의 내용 및 보장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유지보수에 사용한 모든 교체부품은 성능상 피 교체 품과 동일의 제품 또는 그 이상의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무상 교체하고무상 교체한 부품은의료원의 소유로 한다
    ② “수급자”는 원활한 유지보수 및 기기장애처리를 위해 비상연락 체계를 갖추어야 하고 유지보수를 위하여 제조사와의 즉시 보수체계를 갖추어야 한다
    ③ “수급자”는 장애발생 통보에 즉각 응답하고의료원 내 지정 장소에 최대시간 이내 도착 및 최대시간 이내에 복구를 완료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모든 작업을 문서화하여 이력관리를 하여야 하며의료원과수급자에 각각 보관하도록 한다
    ⑤ 시스템 점검은 운영상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시간에 예방정비 및 점검을 실시하여야 한다
    ⑥ “수급자”는 유지보수 시 발생하는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는 모든 책임을 지며의료원의 장비에 대하여 손해가 발생할 경우 동일한 제품이상으로 배상하여야 한다
    ⑦ “수급자”는의료원의 사정에 의하여 신규 네트워크 및 보안 장비가 도입될 경우 기존 네트워크 유지보수대상 장비와 관계없이 해당 신규 장비 계약자와 협의하여 주도적으로 네트워크 도입 및 변경 등에 기술 지원 및 인력지원을 하여야 한다
    ⑧ 또한수급자는의료원의 사정에 의하여 기존장비 변경이전재설치타 시스템 연동 등 네트워크 구성이 변경 될 경우 기술 지원 및 인력지원을 하여야 한다
    ⑨ “수급자”는 월회 이상관리서버보안 업데이트 지원 및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결과에 대한 최적화 지원을 하여야 한다
    ⑩ “수급자”는 업무 외 시간에도 의료원 담당자의 요청 시에는비상대기 지원을 하여야 하고자료 요청 시 즉각적인 응대를 하여야 함
    ⑪ “수급자”는 분기별로 유지보수대상 모든 장비에 대한 장비 청소를 실시하고해당 결과 작업내역서를 보관하여야 한다
    ⑫ “수급자”는 의료원 네트워크 모니터링 시스템의 실시간 장애 알람기능 및 기타 장애 모니터링 시스템 또는 자체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이용하여 유지보수대상 장비 장애 및 이로 인한 네트워크 장애 발생 시 의료원 네트워크 담당자 통보 및 즉각적인 복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여야 한다
    ⑬ “수급자”는 유지보수 계약 시 유지보수 대상 장비 별 계약 금액을 명시하여유지보수 기간 중이라도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유지보수 대상 장비가 폐기되거나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해당 장비를 유지보수 대상에서 제외하며이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다

    6. 부품조달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각종 노후 및 장애 부품의 원활한 교체를 위해 제반 부품의 철저한 수급 대책을 수립하고장비의 부품파트을 보유하여야 한다
    ② “수급자” 유지보수장비 중 중요 장비를 의료원 내 비치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7.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① 시방서 내 12.보안관리 및 책임의 내용을 준수한다.
     
    9. 유의사항 
    ①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및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문서를 따른다.
    ②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③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대리(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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